홈 고객지원 고객서비스제도

고객서비스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을 실천합니다.

고객서비스제도
긴급출동서비스 플러스원서비스 해피콜 서비스
24시간서비스대기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긴급 A/S 접수 시 언제 어디서라도 발 빠르게
서비스 현장으로 출동합니다.
한번에 두가지 서비스를 받으세요.
방문한 엔지니어가 서비스를 신청한 기계
외에 추가로 다른 기계도 점검해 드립니다.
더 손보고 싶은 기계가 있으시면 주저없이
요청하세요.
서비스 그 이후까지 책임집니다.
서비스가 끝난 뒤 수리한 설비의 상태와
서비스 만족도를 확인하여 고객의 작은 불편
하나까지도 끝까지 책임집니다.
고객서비스제도
서비스책임제 재고장 무료 서비스 약속 방문제
이름에 명예를 걸고!
서비스 직원이 명함을 건네주면 서비스의
신뢰를 보장합니다. 또한, 방문 전에 미리
전화로 직원의 이름과 소속을 밝히는 방문자
본인 예고 제도 실시합니다.
서비스 받은 기계가 같은 증상으로 다시
고장났을 때 무상으로 수리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재고장이 발생했어도
부담없이 서비스를 신청해 주세요.
고객님께서 가장 편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에 방문하여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